GS&POINT, GS&콘서트 사전행사 ‘GS&STREET’ 개최

GS&POINT, GS&콘서트 사전행사 ‘GS&STREET’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20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POINT, GS&콘서트 사전행사 ‘GS&STREET’ 개최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22일 GS&콘서트 사전행사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GS&STREET를 개최한다.

GS&STREET은 ‘GS&콘서트 2014’ 공연 시작 전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앞에서 진행되는 야외 행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특별 이벤트이다.

이번 GS&STREET에서는 개그맨 박성광의 사회로 진행되는 ‘GS&POINT 스테이지’를 통해 딕펑스와 슈퍼스타K6 우승자의 무대 및 걸스데이(팬사인회)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GS건설, GS스포츠, GS엠비즈 등 GS그룹 내 6개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특별 부스를 마련해 축제의 거리를 만들 예정이다. GS계열사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 후, 3개 이상의 스탬프를 획득하여 인포메이션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는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GS&콘서트 2014’를 현장에서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다음 TV팟을 통해 공연 중계를 진행한다. 11월 22일 오후 3시 40분부터 딕펑스와 슈퍼스타K6 우승자의 녹화 중계, 걸스데이와 에일리, 위너의 생중계 무대를 공개하며, 오후 11시부터 걸스데이, 에일리, 위너의 공연을 녹화 중계한다. GS&콘서트 2014의 중계는 다음 TV팟과 GS&POINT 홈페이지(http://www.GSnPOINT.com/concer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S&콘서트 2014’는 싸이, 위너, 씨스타, 걸스데이, 에일리 등 국내 최정상 K-POP 가수들이 출연해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GS&POINT 문화 이벤트로 11월 2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