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분 47초 후, 새로운 내가 태어난다! '아노말리:타임 게이트'

9분 47초 후, 새로운 내가 태어난다! '아노말리:타임 게이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9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인류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주어진 시간은 단 9분 47초,
진실을 밝혀내라!

화려한 영상미와 상상 이상의 스토리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SF 액션 스릴러 <아노말리:타임 게이트>가 12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아노말리:타임 게이트>는 통제력을 잃을 위기에 처한 인류에 맞서 싸우는 한 남자의 운명을 건 사투를 그린 SF 액션 스릴러이다.
 
주인공 라이언은 갑자기 정신이 차리고 보니 전혀 알지 못하는 곳에 납치된 한 소년과 함께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어머니가 살해 됐다며 살려달라는 알렉스라는 소년을 도와주려고 하지만 라이언은 이내 또 정신을 잃고 만다. 불특정 시간이 흐른 후 엉뚱한 곳에서 정신을 차리는 라이언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조종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9분 47초라는 짧은 시간 만이 의식을 간직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임을 깨닫는다. 이제 그는 한 소년 뿐만이 아닌 전 인류를 위한 최후의 사투를 펼친다.

영화 <아노말리:타임 게이트>는 미국 방영 TV 시리즈 <로스트>로 주목 받고 <뱀파이어 다이어리>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은 미남 배우 '이안 소머헐더'와 <스타트렉 다크니스>의 '노엘 클라크'가 주연을 맡았다. '노엘 클라크'는 이전 영화 <어덜트 후드>, <4,3,2,1>을 통해 연기 뿐만 아니라 놀라운 연출력도 함께 선보인 바 있어 감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쉬한 SF 액션 스릴러 <아노말리:타임 게이트>는 12월 10일 국내 개봉하여 극장가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