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프리오픈베타테스트 돌입

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프리오픈베타테스트 돌입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2.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4시부터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오픈베타테스트 실시!”
“오늘 오후 4시부터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오픈베타테스트 실시!”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프리오픈베타테스트(Pre OBT)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이 달 정식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실시하는 ‘골프스타’ 프리오픈베타테스트는 회원가입만 하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골프스타’ 프리오픈베타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오늘 오후 12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받아 16시부터 오픈하는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골프스타’ 이전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프로그램을 새로 설치만 하면 된다.

컴투스는 ‘골프스타’ 프리오픈베타테스트부터 새롭게 업데이트 된 랭킹 및 길드 등의 메뉴를 선보이며, 유저들간의 원활한 정보공유를 위해 홈페이지 내 콘텐츠를 한층 강화했다. 특히 프리오픈베타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레벨을 포함한 플레이내역은 오픈베타테스트에도 그대로 유지시킬 예정이다.

‘골프스타’는 프리오픈베타테스트 기간 중에 미리 캐릭터명을 선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 10명을 선발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재 ‘골프스타’ 홈페이지에는 정식 오픈을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의 댓글이 평소보다 10배 가까이 쏟아지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으로 오픈 전부터 게시판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골프스타’ 프리오픈베타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