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서언-서준, 쌍둥이표 의사소통! 3단어로 올 클리어~ ‘웃음 빵’

‘슈퍼맨’ 서언-서준, 쌍둥이표 의사소통! 3단어로 올 클리어~ ‘웃음 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0.3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 이서준, 재잘재잘 수다쟁이 등극 ‘깜짝’

‘슈퍼맨’ 서언-서준, 쌍둥이표 의사소통! 3단어로 올 클리어~ ‘웃음 빵’
‘슈퍼맨’ 이서준, 재잘재잘 수다쟁이 등극 ‘깜짝’

▲ 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쌍둥이의 말문이 터졌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0회에서는 ‘잘한다 잘한다 자란다’가 방송된다. 이중 쌍둥이 서준이는 단 3개의 단어만으로 아빠 이휘재와 완벽 의사소통을 하는 고난도(?) 대화법을 선보였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른 아침부터 이휘재의 집에는 정체불명의 소리로 시끌벅쩍했다. 의문의 근원지는 바로 쌍둥이였다. 어느새 부쩍 옹알이가 많아진 서언-서준이가 이른 아침부터 재잘재잘 옹알이 수다를 떨고 있었던 것.

서준이의 고난도(?) 대화법은 아침 식사로 사과를 먹는 도중 포착됐다. 서준이는 먹기 좋게 잘린 사과를 마다하고, 아빠 손에 들린 통 사과에 눈독을 들였다. 서준이가 “우와~”, “맘마마맘마마~”라고 외치자 이휘재는 단숨에 알아차리고 서준이 손에 통 사과를 쥐어줬다.

강력 옹알이로 사과를 손에 넣으며, 옹알이의 힘을 제대로 맛 본 서준이는 수시로 “오오오오오!”하며 다급한 옹알이로 아빠에게 SOS를 요청했다. 이휘재는 그때마다 서준이의 옹알이를 귀신같이 알아차려 서준이를 흡족하게 했다는 후문.

이날 단 세 단어로 천하를 통일한 서준이 못지 않게 서언이 역시 끊임없이 ‘오와!’를 연발하며, 서준이와 환상의 ‘옹알이 콜라보레이션’을 완성했다. 이에 이휘재는 “요새 저희는 새를 키워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말문 터진 쌍둥이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쌍둥이 크는 것 보면 정말 신통방통함! 내가 키우는 기분~ 말 한다니 완전 뿌듯~”, “우와! 기사에서 음성지원이 되네요! 쌍둥이 목소리 들리는 듯!”, “서준이 ‘멍멍’~ 말하던 거 완전 귀여웠음.. 이번 주에 옹알이 포텐 터진다니 완전 기대!”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3개 단어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똘똘이 서준이의 대화법을 포함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0회는 오는 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