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벽증+건강염려증+신경쇠약증까지'슈퍼처방전'

결벽증+건강염려증+신경쇠약증까지'슈퍼처방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22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상 이런 미친 캐릭터는 없었다!

남들보다 조금 더 아픔(?) 많은 남자가 펼치는 웃음+전염+코미디!
12월엔 웃음으로 치료하세요!
웃음 처방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프랑스 국민들을 웃음으로 초토화시킨 코미디 영화 <슈퍼처방전>이 오는 12월, 프랑스에 이어 국내 관객들에게도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슈퍼처방전>은 결벽증, 건강 염려증, 신경쇠약증까지 세상 모든 질병을 끌어안은 슈퍼초울트라 예민남 ‘로망’이 전쟁 영웅으로 오해 받으며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사건을 다룬 전국민 웃음 전염 코미디 영화다. 영화 역사상 가장 많은 병(?)을 갖고 있는 캐릭터인 ‘로망’은 응급실을 밥 먹듯이 드나들고 엑스레이를 셀카 찍듯이 찍어대며 온갖 약을 섭렵하는 취미를 가진 캐릭터. 그가 하루아침에 전쟁 영웅이 되면서 펼쳐지는 코믹한 에피소드는 관객들에게 영화를 보는 내내 끊이지 않는 웃음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주인공 ‘로망’을 연기한 프랑스의 국민 배우 ‘대니 분’은 <슈퍼처방전>에서 연출-각본-주연까지 소화해내며 만능엔터테이너의 자질을 선보였다. 주인공 ‘로망’처럼 실제로 결벽증을 갖고 있음을 밝히기도 한 그는 <슈퍼처방전>을 통해 그 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감각적인 웃음 포인트를 영화 속에 녹여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코믹 에피소드로 중무장한 <슈퍼처방전>은 관객들에게 보면 볼수록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11일 개봉을 확정 지은 전국민 웃음 전염 코미디 <슈퍼처방전>이 개봉확정과 함께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처방전>의 티저 포스터에는 다른 영화 포스터들과는 다르게 주인공의 모습 대신 수많은 알약이 자리잡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두통, 치통, 생리통엔? 극장에 가자!” 라는 익숙한 뉘앙스의 카피가 어우러지며 영화가 선사할 웃음이 고통마저 잊게 하는, 말 그대로 진짜 ‘슈퍼처방전’이라는 느낌을 관객들에게 전달하며 영화에서 보여질 코믹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각종 질병을 끌어안고 사는 세상 최고로 약한 남자가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전쟁 영웅으로 오해 받는 아이러니한 상황 속에서 일어나는 초특급 코미디는 관객들에게 웃다가 지칠 만큼의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프랑스 박스오피스를 초토화시킨 데 이어 국내 관객들에게도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인 코미디 영화 <슈퍼 처방전>은 오는 12월 11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