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러팔로 & 에단 호크 명콤비의 리얼범죄액션 '범죄도시'

마크 러팔로 & 에단 호크 명콤비의 리얼범죄액션 '범죄도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20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크 러팔로, 에단호크 명콤비 주연의 실화 소재 범죄 액션 스릴러

마크 러팔로와 에단 호크의 명콤비 액션이 돋보이는
실화 소재 액션스릴러 영화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 마크 러팔로와 에단호크의 콤비 액션이 돋보이는 실화 소재 액션스릴러 영화 <범죄도시>가 오는 10월 23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범죄도시>는 보스턴 뒷골목에서 어린 시절부터 함께 성장하며 우정을 키워 온 두 남자가 인생 최대의 범죄를 앞두고 서로 다른 선택을 내림으로써 겪게 되는 인생의 향방을 그린 범죄액션 스릴러 영화이다.

최근 관객수 200만을 돌파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비긴 어게인>의 주인공이자 <어벤저스> 시리즈의 ‘헐크’ 마크 러팔로(브라이언 역)와 <비포 선라이즈>시리즈 등 로맨스부터 <더 퍼지><살인소설>등의 스릴러까지 어느 장르에서나 관객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에단 호크(폴리 역)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냉혹한 범죄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두 친구의 운명을 날카롭게 묘사하고 있다.

또한 <사랑할 때 버려야 할 것들>의 아만다 피트(스테이시 역)가 마크 러팔로의 곁을 묵묵히 지키는 아내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살아남기 위해 점점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두 범죄자 친구의 뜨거운 우정과 리얼한 뒷골목 세계 묘사, 총기액션, 현금수송차 탈취 장면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어우러진 <범죄도시>는 진정한 액션스릴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가을을 액션팬들을 설레게 할 에단 호크, 마크 러팔로 명콤비 주연의 <범죄도시>는 오는 10월 2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