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뒤흔든 줄기세포 조작 스캔들 '제보자'

대한민국을 뒤흔든 줄기세포 조작 스캔들 '제보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9.30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매율 1위, 올 가을 최고의 화제작!

박해일, 유연석, 이경영! 최고의 대세남들 극장가 완벽 접수 예고!
개봉 첫 주 주말 부산, 대구 무대인사 전격 확정!

영화가 주는 강한 울림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제보자>가 개봉 첫 주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하였다. 이미 개봉 전부터 언론 매체의 열렬한 호평과 일반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며 2014년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힌 <제보자>가 10월 4일(토) 부산, 10월 5일(일) 대구에서 무대인사를 확정하였다.
 
<제보자>는 이미 9월 27일(토) 서울에서 진행된 특별 무대인사에서 매진 사태를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9월 29일(월) 영진위 기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 청신호를 켜고 있다. 이번 지방 무대인사에는 임순례 감독, 박해일, 유연석, 이경영이 참석하여 관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준비하고 있어 많은 팬들의 예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박해일&유연석의 무대인사 예고 영상도 함께 공개되었다. 영화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을 만날 기대감과 설렘을 전하고 있는 이번 영상에는 두 배우의 훈훈한 케미까지 확인할 수 있어 벌써부터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예매율 1위를 차지, 독보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하며 개봉 첫 주 주말 지방 무대인사를 확정한 영화 <제보자>는 뜨거운 반응과 찬사로 201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 오는 10월 2일(목)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