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 리워드 카드’ 출시

한국씨티은행 ‘씨티 리워드 카드’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3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오늘 업계 최고의 포인트 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는 씨티 리워드 카드의 출시를 발표하였다.

씨티 리워드 카드로 고객은 인기 있는 특정 가맹점에서 최대 20%까지 특별적립과 함께, 적립제한 없이 기본 적립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레스토랑, 주요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영화관 및 주유소 등 20,000여 개의 인기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개선된 씨티 포인트 쇼핑몰, 신용카드 결제금액을 차감을 위해 사용되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도 있다. 또 다른 특별한 혜택으로, 적립된 씨티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없어 고객이 원할 때에 언제든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씨티 리워드 카드는 고객이 일상적인 카드 사용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함과 동시에, 씨티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측면에서 고안되었다. 또한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함께, 다양한 포인트 사용처를 제공하여 자유로운 포인트 사용을 가능케 함으로써, 포인트 카드 고객의 혜택을 극대화하도록 하였다. 저희는 씨티 리워드 카드가 업계 최고의 리워드 카드로 인정받는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서지오 자네티 한국씨티은행 카드사업 그룹장은 말한다.

씨티 리워드 카드의 출시와 더불어 씨티 카드의 매력도와 활용도를 증대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같이 소개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씨티 리워드 인터넷 포털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쉽게 씨티 리워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2010년 초에 출시되는 “고메 플레져” 다이닝 프로그램으로 씨티 고객은 다양한 외식관련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더 나아가 국내 고객에게 30개 이상 국가의 2,300개 주요 식당, 860개 백화점, 240개 관광명소 및 300개 이상의 스파 시설에서의 우대 혜택, 할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가맹점 우대혜택(Citibank World Privilege) 프로그램 등 씨티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씨티카드는 국내 카드업계에서 독특하고 가장 경쟁력 있는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밖에도 새로운 마스터 티타늄 서비스를 통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호텔과 공항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 및 주요 면세점할인 등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씨티 리워드 카드 연회비는 1만원이며, 2009년 11월 30일부터 씨티은행 영업점과 인터넷 홈페이지 (www.citibank.co.kr) 를 통해 신청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