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앱 ‘이지체크 핫플레이스’ 아이폰버전 출시

인기 앱 ‘이지체크 핫플레이스’ 아이폰버전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20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앱 ‘이지체크 핫플레이스’ 아이폰버전 출시

기존 안드로이드 체제에서 큰 인기를 끌어온 맛집 검색 앱 ‘이지체크 핫플레이스’의 iOS 버전이 앱스토어에 출시돼 아이폰 사용자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객관적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별 인기 상점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지체크 핫플레이스’는 안드로이드 체제에서 1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유치하며 앱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에 보다 더 많은 이들의 편의를 위해 한국정보통신은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방문 횟수를 분석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음식점, 주점, 카페, 미용실 등 전국에 위치한 모든 상점의 순위 정보를 제공하는 이지체크 핫플레이스는 매주 인기순위를 업데이트하며 실질적으로 이용자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방문 횟수 뿐만 아니라 매장의 평균 지출, 인기 메뉴 등을 볼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해 ‘진짜 맛집’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또한 앱 이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상점의 스탬프 카드를 적립할 수 있는 ‘스탬프 기능’까지 갖추어 앱 사용자가 얻을 수 있는 혜택을 극대화하려 노력했다.

이에 이용자들은 광고성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반해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득까지 취할 수 있는 이지체크 핫플레이스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정보통신의 관계자는 “이미 안드로이드 체제 사용자들에게는 유명한 어플이지만 아이폰 유저들은 아쉬워하며 출시에 관한 문의를 여러 번 받아왔다”며 “iOS 버전 출시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우리 앱의 편리함을 누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정보통신은 핫플레이스 어플을 다운받은 뒤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otplacekicc)에 ‘좋아요’를 눌러 참여할 수 있는 ‘열대야 극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 KFC 치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의 경품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