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바가지,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 통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세계 최정상 DJ들과 한 판 붙는다!!

DJ바가지,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 통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세계 최정상 DJ들과 한 판 붙는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DJ 경합에서 우승한 ‘DJ바가지’, 한국 대표로 세계 총 11개국의 각국 최정상 대표 DJ들과 디제잉 경쟁

국내 DJ 경합에서 우승한 ‘DJ바가지’,
한국 대표로 세계 총 11개국의 각국 최정상 대표 DJ들과 디제잉 경쟁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세계 최정상 DJ들과 한 판 붙는다!!

‘DJ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이 세계 최고의 DJ를 가리는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밀러 사운드 클래시(Miller Sound Clash)’’는 사브밀러가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뮤직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 해 전 세계의 뛰어난 DJ들을 한 자리에 모아 경합을 통해 글로벌 우승자를 선발하는 이벤트이다. 이 세계적인 DJ경연 자리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뽑기 위해, 사브밀러 코리아는 지난 8월 1일 서울 세빛둥둥섬에서 ‘밀러 사운드 클래시 코리아’ 대회를 열고 국내 정상급 DJ들의 예선 경합을 벌였다. 이 날 심사위원 심사, 현장 오프라인 투표 결과, 3차 사전 음원 인기 투표 결과 ‘DJ바가지’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해 세계 무대에 출전한 자격을 획득했다.

‘DJ바가지’는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 동안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지는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 프로그램에서 총 11개 국에서 선발된 DJ들과 최종 경합을 벌이게 되며 최종 경합에서 1위를 할 경우 DJ계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얻고 있는 DJ mag와 콜라보레이션해 기획된 ‘DJ TOP 100 Party’에서 직접 디제잉하는 영광을 얻게 된다.

이에 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는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DJ바가지를 응원하고 최종 결승 점수에 반영되는 '온라인 투표'의 한국 소비자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llerkorea)에서 8월 18일까지 ‘DJ바가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 팬들 사이에는 한국 대표인 DJ바가지의 세계 1위를 기원하는 온라인 투표 독려 열기가 가득한 상황!

이벤트 참여 방법은 믹스 클라우드(http://goo.gl/jWjyiL)에 접속해 ⑴바가지 믹스 듣고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⑵바가지 믹스에 '좋아요(Favorite)' 누르기, ⑶바가지에게 코멘트 남기기 중 한 가지 미션을 수행한 후 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와 참여완료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등에게는 밀러를 상징하는 황금색의 열쇠 모양 USB 64GB를, 2등에게는 USB 8GB를 증정한다.

한편, 밀러는 사브밀러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독창적인 콜드 필터링 공법으로 4번의 여과과정을 거쳐 생맥주의 톡 쏘는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린 사브밀러의 대표 제품이다. 글로벌 캠페인인 ‘턴 업 더 나잇(Turn Up The Night)’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클럽 파티를 개최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클럽 문화에 파티 개념을 도입한 맥주로써 20대 젊은 층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