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최진혁, 기습 백허그! '한 품에 쏙~'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최진혁, 기습 백허그! '한 품에 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혁 나쁜손, 장나라 허리 감싸고 과감 스킨십~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최진혁, 기습 백허그! '한 품에 쏙~'
최진혁 나쁜손, 장나라 허리 감싸고 과감 스킨십~

▲ 사진 출처: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최진혁의 '기습 백허그'가 여심을 뒤흔들 전망이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가 과감한 백허그를 하고 있는 다니엘(최진혁 분)과 미영(장나라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로써 두 사람의 관계가 새로운 전환점을 맞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스틸 속 최진혁은 은은한 미소와 함께 장나라를 향한 과감한 백허그로 간절함을 전하고 있다. 최진혁의 한 품에 폭 안긴 장나라의 여리여리한 몸매가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가운데, 최진혁은 이전의 훈훈한 동네오빠가 아닌 박력 넘치는 상남자의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백허그로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는 다니엘의 표정과 놀란 눈으로 온 몸이 굳어버린 듯한 미영의 표정이 상반되게 드러나면서,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갖게 만든다.

다니엘의 '기습 백허그' 장면은 경기도 양평의 '닥터박 갤러리'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극 중 미영의 '동네오빠'로 가슴 아픈 짝사랑을 이어가던 다니엘이 미영에게 과감한 첫 스킨십을 시도하는 장면으로, 두 사람의 감정선이 무엇보다 중요했던 상황.

장나라와 최진혁은 리허설에 앞서 서로 의견을 나누며 호흡을 맞췄고, 본 촬영에서는 이동윤 PD의 세심한 지도 아래 미영과 다니엘의 복잡미묘한 감정선을 표출했다. 특히, 두 사람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여러 각도에서 같은 포즈를 되풀이했지만, 연신 웃음 가득한 얼굴과 흐트러짐 없는 태도로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사 측은 "3년이라는 시간 경과 후 미영과 다니엘의 관계가 급진전되면서, 향후 건과 미영, 다니엘의 얽히고설킨 3각 관계가 더욱 흥미를 돋우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장나라와 최진혁의 '기습 백허그'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오빠는 동네오빠가 최고지", "미영이랑 다니엘이랑 같이 프랑스 갔다 오더니 급진전인데?", "다니엘을 응원합니다", "미영이는 좋겠다! 건이에 다니엘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ㅠ", "다니엘은 좋지만 건은 어쩌라고.."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3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