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용감한 형제, 시청자 사연 '톡톡 튀는' 입담으로 화답

'매직아이' 용감한 형제, 시청자 사연 '톡톡 튀는' 입담으로 화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감한 형제, 4차원 예능감 폭발! 거침없는 입담

'매직아이' 용감한 형제, 시청자 사연 '톡톡 튀는' 입담으로 화답
용감한 형제, 4차원 예능감 폭발! 거침없는 입담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가 지난 1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좀처럼 토크쇼서 보기 힘들던 용감한형제가 그동안 '히트곡 제조기'로서 무섭고 준엄한 작곡가의 모습을 보였다면 이날은 한꺼풀 벗겨낸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용감한형제는 "예전에 SNS에 글 하나를 올린 적이 있다. 당시 좀 힘들었을 때였다. 그래서 '좀 힘들지만 이제부터 다시 시작이야'라는 글을 올리고 술을 마시고 잠이 들었다. 다음 날 일어났더니 휴대폰으로 연락이 계속 오더라"며 "'너 혹시 망했냐?'고 사람들이 질문하더라. 회사 사옥을 옮기면서 힘들어 글을 올렸는데 내가 망해서 그런 줄 알더라. 커져가는 소문에 회사 직원들 조차 그 소문에 불안해했다"고 어렵게 입을 뗐다.

이어 "사옥을 지으려면 1년이 걸린다. 잘 짓고 직원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는데 설계도도 안 나왔는데 현장을 보여줘야 했다. 포크레인으로 현장을 밀어버리고 그 사진을 다시 SNS에 올렸다"고 말했다. 

또 KBS 2TV '사랑과 전쟁'의 열혈 팬이라고 밝혔다. 그는 "환장하고 본다. 보면서 분노하고 여자 편 입장도 생각해본다. 현실적 문제에 큰 관심이 있는 것 같다. 거의 모든 편을 다 시청했다"며 "제일 관심 있는 분야가 있다면 꽃뱀이다. 보고 있으면 너무 화가 난다. '사랑과 전쟁'에서 본 것을 토대로 나한테 접근하던 꽃뱀에게 당하지 않았다. '사랑과 전쟁'은 교본이다"고 웃었다.

한편 용감한 형제는 2014년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10팀의 아티스트와 매달 1곡씩 총 10곡의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사옥을 짓고 매니지먼트 팀을 강화하는 등 전체적인 규모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