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순수여신 빛나는 자태!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순수여신 빛나는 자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뚝이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보호본능 일으키는 여신미모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순수여신 빛나는 자태!
오뚝이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보호본능 일으키는 여신미모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배우 오지은의 특급미모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지은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MBC 일일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에서 식물인간이 된 남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주인공 ‘한소원’ 역으로 분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당당하고 똑 부러지는 성격으로 캐릭터만큼이나 평소 털털하고 활기찬 오지은의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오지은은 화사한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내추럴한 헤어,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을 더해 심플하지만 도시적인 느낌까지 보여주고 있다. 여름 여신 같은 그녀는 큰 눈망울과 시원한 미소를 짓고 있어 당당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무 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오지은은 빛나는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수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지은은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 자신이 맡은 한소원 역에 완벽하게 몰입해 물 오른 연기력으로 감탄사를 자아내게 만들고 휴식 시간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여신 미소를 날리며 다정하게 스태프들을 챙기는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지은 촬영장 여름 여신’, ‘진짜 러블리 하네’, ‘빛나는 피부가 장난 아니야’,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역시 순수 여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가족같이 훈훈한 촬영현장의 분위기 속에서 시청률까지 대폭 상승하는 기염을 토해내며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