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2014 F/W, 새로운 버커루 가이와 뮤즈로 강하늘, AOA 설현 발탁

버커루 2014 F/W, 새로운 버커루 가이와 뮤즈로 강하늘, AOA 설현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0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커루 2014 F/W, 새로운 버커루 가이와 뮤즈로 강하늘, AOA 설현 발탁

버커루(www.buckaroo.co.kr)가 2014 F/W시즌을 맞아 새로운 버커루 가이로 배우 강하늘을, 버커루 뮤즈로 걸그룹 AOA 설현을 발탁했다.

2014년 7월30일 청담동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BUCKAROO 2014 F/W 광고 화보 촬영에서 모델 부럽지 않은 완벽한 바디라인과 수준 높은 연기력으로 촬영 현장을 압도한 강하늘과 설현은 스텝 및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내면서 컷 하나, 하나마다 감도 높은 집중력으로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강하늘은 선 굵은 바디 쉐잎과 버커루 특유의 강한 남성성을 심도 깊은 내면연기로 승화시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담아내면서 버커루 가이의 계보를 이어 나갔다.
차세대 베이글녀로 주목 받고 있는 버커루 뮤즈 설현은 현장에서 반전 매력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동안 미모에서 나오는 청순함과 관능미가 살아 있는 바디라인이 조화롭게 부합되어 오묘한 섹시함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뮤지컬계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주목을 받은 강하늘은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김탄 역) 선배 ‘이효신’ 역으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흡입력을 인정 받았다. 주연급 배우로 성장한 강하늘은 드라마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영화 ‘쎄시봉’ 개봉일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스물’(가제)의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짧은 치마’와 ‘단발머리’의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면서 상종가를 기록하고 있는 걸그룹 AOA의 설현은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리틀 이보영’, ‘서은수’ 역으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외모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넓혔으며,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당찬 여고생 ‘공나리’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아 안방 극장의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영화 ‘강남블루스’에서 이민호(김종대 역) 동생 ‘선혜’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인 그녀는 AOA에서 청순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흔들며 주목 받고 있다.

새로운 버커루 가이 강하늘과 버커루 뮤즈 AOA 설현이 함께한 BUCKAROO 2014 F/W 광고컷은 버커루 홈페이지(www.buckaroo.co.kr)와 공식계정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uckaroojea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