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박혁권, Mnet '엔터스' 특급 진상 연기 화제!

대세 박혁권, Mnet '엔터스' 특급 진상 연기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0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씬스틸러 박혁권, Mnet <엔터테이너스> 우정출연 짧고 굵은 강렬한 인상

대세 박혁권, Mnet '엔터스' 특급 진상 연기 화제!
씬스틸러 박혁권, Mnet <엔터테이너스> 우정출연 짧고 굵은 강렬한 인상

▲ 사진출처 : 방송캡처

대세 박혁권이 <엔터테이너스>에서 특급진상을 펴 화제가 되고 있다.

31일 방송된 Mnet <엔터테이너스>(연출 박준수, 극본 김수진 임난경 최우주, 제작 CJ-E&M Mnet) 첫 방송에서 박혁권은 드라마<밀회>로 뜬 이후 거만한 모습으로 특급진상을 피우며 사장 윤종신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혁권은 첫 등장부터 사장자리에 삐딱하게 앉아서 입 주변에는 케첩을 무치고 과자를 먹으며 ‘나 하나로 모자라? 돈독 올랐어?’그리고 ‘벤은 언제 뽑아 줄꺼야! 지금 차는 급이 안 맞자나!’, ‘나 스캔들 기사 하나 내주라, 수지랑!’, 예능은 힐링캠프 아래로는 안 해!’ 라고 주제 넘는 진상을 피운다.

결국 화가 난 윤종신은 ’이런 애들과 지하철의 공통점은 정지선을 항상 넘긴다는 거야’라고 말하자 박혁권은 바로 꼬리를 내리고 사장실을 나선다. 이윽고 주차장에서 틴탑을 만나자 박혁권을 사생팬으로 착각한 매니저에게 굴욕적인 모습으로 저지를 당하기도 한다. 또한 틴탑이 건네준 싸인CD에 ‘to 박켜컨’이라고 쓰여있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박혁권 완전 미친 존재감’, ‘코믹연기 너무 재미있어요’, ‘연기의 신 박혁권’, ‘은근 귀여워’, ‘계속 출연했으면 좋겠다’, ‘대세 박혁권 진상연기 꿀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엔터테이너스>는 가요계 최고의 제작자를 꿈꾸는 윤종신이 현역 아이돌 틴탑을 직접 프로듀싱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