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정윤호, 혼신의 볏단 베기!

‘야경꾼 일지’ 정윤호, 혼신의 볏단 베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7.2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윤호, 검술 훈련 삼매경! ‘구슬 땀 뻘뻘~’

‘야경꾼 일지’ 정윤호, 혼신의 볏단 베기!
정윤호, 검술 훈련 삼매경! ‘구슬 땀 뻘뻘~’

▲ 사진 : 래몽래인 제공

‘야경꾼 일지’ 정윤호의 혼신의 볏단 베기 4종세트가 공개돼 화제다. 극 중 조선 최고 검술실력을 지닌 무석 역을 맡은 정윤호의 검술 연습 장면이 공개된 것으로, 구슬 땀을 흘리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올 여름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25일 한 여름 땡볕아래서도 검을 놓지 않는 무석(정윤호 분)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무석은 매섭게 내리쬐는 한 여름 땡볕 아래서 검술 훈련 삼매경에 빠져 있다. 땀이 비 오듯 흐르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손에서 검을 놓지 않은 채 매서운 눈빛으로 검술 연습에 몰두해 ‘조선 최고 검술 실력자’ 뒤에 피나는 노력이 있었음을 짐작케 한다. 특히 무석은 훈련복이 땀으로 흥건하게 젖었지만, 멈추지 않고 단 칼에 볏단을 베며 혼신의 볏단 베기로 묵묵하게 수행을 이어갔다.

오직 조선의 안정과 검술 훈련밖에 모르는 무석의 성품이 드러나는 ‘검술 훈련신’은 최근 용인에 위치한 ‘야경꾼 일지’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무엇보다 정윤호의 첫 촬영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날 정윤호는 첫 촬영부터 고난도 진검 연기를 소화하며 ‘무석’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윤호는 무술감독의 지도를 받으며 검술 연습에 들어갔는데, 검을 능숙히 다루며 몸에 벤듯한 액션 동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등이 다 젖을 만큼 구슬땀을 흘리면서도 손에서 검을 놓지 않고 한 동작이라도 더 깔끔하게 수행하기 위해 연습을 멈추지 않아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현장에서 남다른 열정을 보이던 정윤호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머리위로 능숙히 검을 휘두르고, 단칼에 볏단을 깨끗하게 베어내는 등 안정된 자세와 몸에 벤 검술 실력으로 보고 있던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야경꾼 일지’ 정윤호의 혼신의 볏단 베기 4종세트에 네티즌은 “땀 흘리는데도 칼은 꼭 쥐고! 정윤호 열심히 하네~”, “무석이 검 잡은 모습이 너무 그림 같다~ 얼음미남 포스 제대로네~”, “진검연기 배우도 스태프도 힘들었을텐데! 멋있는 장면으로 그려질 것 같아 기대중!”, “사진이 하나씩 풀릴수록 ‘야경꾼 일지’ 얼른 보고 싶다~”, “조선 최고 검술 실력은 그냥 얻는 게 아니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경꾼’이라는 색다른 소재와 압도적인 비주얼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는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