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총사’ 서현진, 강빈 캐릭터 티저 공개!

tvN ‘삼총사’ 서현진, 강빈 캐릭터 티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7.2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순 발랄’ 매력 발산! 꽃과 꽃의 만남

tvN ‘삼총사’ 서현진, 강빈 캐릭터 티저 공개!
‘청순 발랄’ 매력 발산! 꽃과 꽃의 만남

▲ 사진제공: tvN ‘삼총사’ 티저 영상 캡쳐

배우 서현진이 청순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25일 tvN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새 일요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에서 세자빈 강빈 역을 맡은 서현진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서현진은 수많은 꽃들에 둘러싸여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고 있으며 화사한 색감으로 동화 속 주인공 같은 느낌을 전했다. 15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매력적인 캐릭터를 그려내며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는 것.

또한 서현진은 청초한 미모와 반짝이는 눈빛으로 꽃 한 송이의 향기를 맡으며 청순한 매력을 드러낸 동시에 “다른 사내와는 절대 혼인 안 할 거야. 기다릴게”라는 대사로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강빈은 소현세자(이진욱 분)의 아내이자 박달향(정용화 분)의 첫사랑으로, 두 사람과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 드러난 서현진의 모습이 지금까지 사극 작품에서 보여준 역할과는 또 다른 느낌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는 후문이다.

서현진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현진의 사극 연기 빨리 보고 싶어요.”, “역시 한복이 참 잘 어울린다.”, “서현진의 청순 발랄한 분위기 너무 좋다.”, “티저 보니까 너무 기대된다.”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삼총사’는 8월 17일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