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국내 최대규모 ‘맞춤달력 서비스’ 오픈

LG데이콤 아이모리, 국내 최대규모 ‘맞춤달력 서비스’ 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1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형 포토달력,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세요!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에서 180여종의 맞춤형 포토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10 포토달력 서비스’와 TV 캐릭터로 다양한 포토제품을 만들 수 있는 ‘캐릭터샵’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는 사진 촬영에서 보관, 인화는 물론 다양한 포토제품으로 제작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다.

‘포토달력’은 사진과 이미지를 넣어 원하는 형태로 편집하고 자신만의 기념일을 표시해 꾸밀 수 있는 맞춤형 달력으로, ‘아이모리’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인 180여종의 제품을 연인, 가족 등 컨셉별 옴니버스 형태로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포토달력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모리 포토달력 서비스는 탁상형, 벽걸이형과 같은 일반적인 형태 외에도 팬시달력, 캐릭터달력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 제작이 가능하다. 또 별도 제작 과정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성제품과 다이어리도 판매한다.

형태와 재질에 따라 9천원대부터 제작 가능하며, 2권 이상 구매시 무릎담요,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등 사은품을 제공하고 포토댓글 참여시 추첨을 통해 바디, 헤어용품 등을 제공하는 행사도 연말까지 펼친다.

LG데이콤은 이와 함께 날아라 슈퍼보드, 꾸르꾸르, 빠삐에 친구 등 친숙한 TV 캐릭터가 담긴 포토북, 달력, 머그컵에 원하는 사진을 넣어 제작할 수 있는 ‘캐릭터샵’을 오픈한다.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어린이 장난감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디지털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을 고객 입맛에 맞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 속에서 기쁨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사진 일등 서비스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