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SK네트웍스 골프 종합브랜드 ‘빅슬램’ 홈페이지 오픈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SK네트웍스 골프 종합브랜드 ‘빅슬램’ 홈페이지 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1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전문 컨설팅 구축업체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대표 신성원)는 SK네트웍스의 골프 종합브랜드인 ‘빅슬램(www.vixlam.com)’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빅슬램’ 홈페이지는 1차 빅슬램 쇼핑몰을 오픈한 이후, 골프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업그레이드하여 재 오픈했다.

‘빅슬램’은 목동에 오픈한 골프백화점 브랜드로 매장에서 쇼핑과 아카데미를 동시에 서비스 받을 수 있는 복합매장의 형태이다.

‘빅슬램’ 홈페이지는 레슨, 피팅, 부킹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쇼핑몰을 통해 골프 관련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골프라이프와 골프관련 동호회를 개설하여 고객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동호회의 경우 함께 라운딩하는 멤버들의 스코어를 관리하고 조회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오픈 할 예정이다.

‘빅슬램’ 홈페이지는 오프라인 매장 및 서비스에 대한 부분을 최대한 온라인에서 표현하고 연계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성했으며, 브랜드의 IMC를 강조하여 로고를 활용해 메인 비주얼을 구성했다.

또한, 매장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레슨 및 피팅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 예약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신성원 대표는 “이번 ‘빅슬램’ 골프 홈페이지는 SK네트웍스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매장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 연계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고려하여 구축했다” 며 “이번 홈페이지의 구축으로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는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