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100초전 어떤그리움 음원 공개!!

정준일, 100초전 어떤그리움 음원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5.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일, 이은미의 어떤그리움 리메이크 음원 발매!!

정준일, 100초전 어떤그리움 음원 공개!!
정준일, 이은미의 어떤그리움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사진제공=엠와이뮤직

정준일이 100초전의 감동을 이어간다.

지난 20일 방송된 엠넷 100초전에는 알리, 미쓰에이 민, 임주리, 더블케이, 정준일, 김경호, 김성면, 원미연이 출연하였다. 이날 첫 방송 이였던 100초전은 100초 동안 가수를 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오직 목소리만을 들려주고 100초가 되면 돔이 열리며 가수를 공개하는 독특한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그 중 정준일은 이은미의 ‘어떤 그리움’을 아코디언과 스트링 중심으로 편곡하여 기존 곡과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였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던 정준일은 이번 무대에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녹화가 끝난 후 제작진의 특별한 요청으로 정준일이 재해석한 어떤 그리움은 21일 정오에 음원으로 공개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일을 평소 아껴왔던 선배 뮤지션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었다. 신승훈은 ‘목소리를 들으시면 남다른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극찬하였으며, 이승환은 ‘록과 발라드를 넘나드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정준일은 6월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정준일 with오케스트라-사랑’ 단독 콘서트를 준비 하고 있다. 20일부터 29일까지 이화여대 삼성 홀에서 총 6회 공연을 갖으며, 총 40여명이 무대에서 공연하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