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청혈주스 만드는 법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청혈주스 만드는 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5.07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청혈주스 만드는 법

요즘 낮에는 완연한 봄인가 하면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바람이 차가워 감기와 같은 호흡기 질환에 노출되기가 쉽다. 그러다 보니 면역력이 약해지고 체력이 저하되기가 쉬운데 이러한 환절기에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는 없을까?

최근 방송 매체를 통해 그 효과가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청혈주스”이다.

정해진 야채들을 일정한 비율로 넣어 만든 청혈주스는 다양한 방송 매체를 통해 한의사가 레시피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재료- 당근 400g, 사과 200g, 귤 100g, 양파 10g, 생강 10g

모든 재료를 깨끗하게 씻어주고 양파의 매운 맛이 걱정될 경우 물에 10분 정도 담궈 매운맛을 빼주거나 살짝 익혀준다. 생강향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므로 생강은 살짝 볶거나 데치는 것이 좋으며, 강판에 갈아낸 후 면보에 싸 즙만 내주면 더욱 깔끔한 청혈주스를 만들 수 있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생으로 갈아 만드는 것을 감안하여 신선한 재료를 선정하는 것이다.

위와 같이 청혈주스를 만드는 재료들은 우리 식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들로 매우 간단하다. 하지만 만들어 먹는 과정이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 재배된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생으로 갈아낸다는 것 또한 만만한 일은 아니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건강에 관심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것이 바로 시판되는 청혈주스이다. 이에 위편한세상에서 새롭게 “아이수 해톡 청혈즙”을 출시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편한세상(http://wejang.com) 아이수 청혈즙은 특허받은 추출기를 통해 한의사가 소개한 청혈주스 레시피 그대로 재료와 비율을 정확히 맞춰 탄생시킨 신제품으로 합성보존료, 향료, 과당을 일체 넣지 않고 정직하게 만든 100% 천연즙이다.

뿐만 아니라 청혈즙의 재료인 당근, 사과, 양파, 귤, 생강과 같은 모든 재료는 국내 유명산지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우수한 품종으로 신선도는 물론 재배환경까지 생각한 안심재료이다.

특히 위편한세상 청혈즙은 그 재료들의 원산지와 생산자명 및 인증번호 등까지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는 평이다.

친환경으로 재배된 원재료를 깨끗하게 씻어 껍질까지 착즙해 껍질에 함유된 좋은 성분까지 남김없이 느낄 수 있는 위편한세상 청혈즙은 현재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를 통해 조금 더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인기몰이 중이다.

이에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위편한세상 아이수 청혈즙은 미리 생산해두고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착즙하여 생산하기 때문에 더욱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위편한세상 아이수 청혈즙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