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틴트어카 익산점 오픈

틴트어카 코리아, 틴트어카 익산점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10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 자동차 선팅) 및 내외장 토털 서비스 네트워크 틴트어카 코리아가 익산점을 내고, 호남지역 교육장으로 함께 활용한다.

틴트어카 코리아측은 11월 9일 틴트어카 코리아 익산모현점이 익산시 모현동에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틴트어카 코리아 익산모현점은 경정비 및 자동차용품을 취급하였던 아트카(대표: 왕현호)가 틴트어카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하여 완벽한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실현하게 된 것이다.

틴트어카 코리아의 가장 큰 장점은 저탄소 녹색바람의 일환에 일조한다는 것이다. 틴트어카 코리아의 윈도우 틴팅필름은 모든 필름제품을 열차단 50% 이상의 필름만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에어콘 사용 절감 등으로 인하여 자동차 연료 사용을 최대 35%까지 줄일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

또한, 슈퍼가드 코팅 약품인 엑스팩(X-Pack)의 경우 유리막 코팅보다 진일보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량 세척시 화학반응이 일어나지 않음은 물론, 카페트 및 섬유보호제는 친환경적 수성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 관련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를 등록한 회사로서, 보다 공정한 가맹 서비스를 추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 익산모현점은 자동차 정비, 윈도우 틴팅, 광택, 약품 시공 등 고품질의 자동차 관리 원스톱 서비스를 실현하는 호남지역의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업체로 도약하고자 노력한다고 밝히고 있다. 특히, 900여 제곱미터의 넓은 부지에 마련된 시공실과 교육공간은 틴트어카 호남지역 가맹점의 교육공간으로 활용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매장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리모델링하였고, 호주의 고유 틴팅기술을 습득하기도 하였다.

틴트어카 코리아 한국본사는 앞으로도 각 지역의 총판 및 교육장 개설을 노력하여 보다 가맹점들의 편의성을 증진시키도록 노력하며, 가맹점들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제품소개를 위하여 매주 수요일마다 본사에서 사업설명회 및 가맹점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