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디자인 혁신’ 첫 번째 컬렉션 모던스타일 ‘T-1211 컬렉션’ 출시

타거스, ‘디자인 혁신’ 첫 번째 컬렉션 모던스타일 ‘T-1211 컬렉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거스, ‘디자인 혁신’
첫 번째 컬렉션 모던스타일 ‘T-1211 컬렉션’ 출시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한국 타거스(www.targus.com/kr)가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노트북 가방 라인 ‘T-1211™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타거스가 선보이는 ‘T-1211™ 컬렉션’은 타거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내구성과 실용성은 강화하면서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30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T-1211™ 컬렉션’은 전 리복, 아디다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디자인 디렉터를 역임했던 듀안 스미스(Duane Smith) 타거스 부사장이 디자인 총괄을 맡아 야심차게 선보인 첫 컬렉션으로서 기존 타거스 제품의 전통적 디자인에 젊은 느낌을 담았다.

‘톤 다운 컬러’와 ‘미니멀 디자인’이라는 2가지 컨셉을 바탕으로 하여 심플함을 한껏 살린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은 물론 아웃도어, 비즈니스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가방 내부에는 감각적인 카모플라주 프린트를 적용해 가방을 열었을 때의 디자인까지 챙긴 ‘T-1211™ Collection’의 세심한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

‘타거스 T-1211 백팩’은 17인치와 15인치 노트북 사이즈에 맞춰 2가지 크기로 출시됐다. 내부에는 노트북과 서적 등을 수납할 수 있는 2개의 메인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별도의 태블릿PC 수납부와 사무용품 등을 위한 포켓들로 구성되어 ‘백팩 명가(名家)’ 타거스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또 각종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고 후면에는 여행이나 출장 시 백팩을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도록 스트랩을 마련했다. 또한 바닥과 직접 닿는 하단면은 방수 소재로 마감했다. (소비자가격: 17인치 89,000원 / 15인치 79,000원)

‘타거스 T-1211 헬멧백’은 가볍고 부드러운 폴리 소재과 가죽을 사용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룩이나 스트리트 룩 모두 잘 어울린다. 전면에는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으며,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으며, 어깨 끈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소비자가격: 75,000원)

이밖에도 ‘T-1211™ 컬렉션’은 직장인을 위한 ‘탑로드 케이스(Topload Case)’와 ‘슬림 케이스(Slim Case)’,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감이 장점인 노트북 파우치 ‘버티컬 슬리브(Vertical Sleeves)’, 8인치부터 10인치 태블릿PC를 위한 태블릿 슬리브(Tablet Sleeves)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취향과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한국타거스는 이번 T-1211™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백팩 제품 구입 후 5월 18일까지 상품 후기를 남긴 소비자 전원에게 리튬폴리머 보조배터리(400mAh)를 증정하고, 슬리브와 파우치 제품을 구입하고 후기를 남긴 소비자는 16G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한국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노트북 가방의 기능성만큼이나 디자인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한 T-1211 컬렉션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백팩을 즐겨 매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타거스는 지속적인 디자인 혁신을 통해 노트북 전용 가방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영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