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베이비페어 24일부터 개최, ‘어린이날 선물, 최대 70%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코리아베이비페어 24일부터 개최, ‘어린이날 선물, 최대 70%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1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베이비페어 24일부터 개최,
‘어린이날 선물, 최대 70%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어린이날을 맞이해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코리아베이비페어(이하 코베) 완구특별전과 키즈가구존이 열린다.

킨텍스 2전시관 9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한다.

코베는 이번 완구특별전을 통해 완구, 실내 및 실외완구, 승용완구, 신생아완구 등 다양하고 알찬 완구 특별전을 구성했다.

특히 박람회에 최초로 참가하는 레고, 파워레이저와 건담,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와 최근 인기 급부상 중인 라바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완구 대표 캐릭터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파워레인저와 건담으로 유명한 반다이코리아는 나날이 오르는 장난감 가격 때문에 걱정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헤아리고자 최대 70% 파격할인을 내세웠다.

코베 키즈가구존은 시중보다 20~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센스 있는 엄마라면 이번 기회로 부담 없이 아이들의 방을 예쁘게 꾸며줄 수 있을 것이다.

키즈가구존에는 유명 키즈가구 브랜드 플렉사, 컴프프로, 밴키즈, 아르스갤러리, 까쁘레띠 등이 화려한 전시를 선보이며, 엄마들을 위한 브랜드 부라더소잉팩토리는 미싱 전품목을 10~30% 할인 판매한다.

코베 관계자는 “완구특별전과 키즈가구존을 통해 코베를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방문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완구특별전은 코리아베이비페어와 동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cob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