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여가수 전성시대! NS윤지, NC.A 친자매? 닮은꼴 셀카 공개!

솔로 여가수 전성시대! NS윤지, NC.A 친자매? 닮은꼴 셀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4.1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여가수 전성시대! NS윤지, NC.A 친자매? 닮은꼴 셀카 공개!

NS윤지와 NC.A의 닮은꼴 셀카 사진이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저녁 7시 NS윤지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NS윤지와 NC.A(앤씨아)가 마치 친자매를 연상케 하듯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NS윤지와 NC.A(앤씨아)는 여자 솔로 가수라는 공통점 외에도 ‘N(앤)’ 으로 시작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4월1일 새로운 미니앨범 ‘야시시’를 발표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NS윤지는 티저 사진과 영상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미국 명문대학 UCLA에서 무용과 커뮤니케이션을 전공 중인 NS윤지는 연예계의 유명한 엄친딸로 미모와 지성은 물론 뛰어난 노래실력과 춤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NS윤지에 이어 여자 솔로 가수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는 또 다른 주인공인 NC.A(앤씨아)는 지난 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 한 후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컴백 무대에 타이틀곡 ‘난 좀 달라’와 ‘Hello baby(헬로우 베이비)’ 두 곡을 선보였으며, 최근 소프트캔디와 헤드폰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가요계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주목받는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해 발표한 NC.A(앤씨아)의 싱글 ‘오 마이 갓’ 활동을 응원하는 영상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던 NS윤지와 NC.A(앤씨아)의 우정에 응원을 보내며 여자 솔로 가수로서 2014년 가요계를 장악하는 ‘N氏 자매’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