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남자들의 뜨거운 사투가 시작된다!! 'F.O.E'

강한 남자들의 뜨거운 사투가 시작된다!! 'F.O.E'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09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액션 대결이 시작된다!!

 스티븐 시걸 주연의 'F.O.E.:에프.오.이.'!

헐리우드 최강 액션 스타 스티븐 시걸 주연의 영화 <F.O.E.:에프.오.이.>가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최고 액션 배우들의 포스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4월 개봉하는 영화 <F.O.E.:에프.오.이.>는 조직에서 신임을 받는 허스트는 두목 알렉산더에게 명령을 받아 교도소 안에 수감된 누군가를 죽이기 위해 잠입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잠입 후 허스트는 연락책이 지정해준 드레를 죽이고 돌아가지만, 정작 알렉산더에게 살인청부를 부탁했던 단테가 죽이고자 했던 사람은 드레가 아닌 베니였다. 15년 동안 실수 없는 일 처리로 신임을 받았던 허스트였지만, 허스트의 실수로 일을 그르치게 됐다고 생각한 단테는 그의 두 손을 쓸 수 없게 만들어버린다. 그로써 허스트는 잠정적으로 은퇴를 하게 되고 알렉산더의 딸 카렌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숨어지내게 되는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헐리우드 최강 액션 스타들이자 영화 <F.O.E.:에프.오.이>의 주연배우 스티븐 시걸, 대니 트레조, 빙 라메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총을 어루만지며 긴장감 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두목 알렉산더(스티븐 시걸)와 허스트의 손을 묶고 무엇인가 이야기하고 있는 모습과 전갈을 얼굴 옆에 들고 있는 모습의 오쏘(대니 트레조). 담배를 손에 들고 탐탁지 않은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아이스맨(빙 라메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F.O.E.:에프.오.이.>는 곧 개봉한다.

강한 남자들이 펼치는 뜨거운 액션극 <F.O.E.:에프.오.이.>가 곧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