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미나, MBC'내 손을 잡아' 애정의 하트 셀카

배우 안미나, MBC'내 손을 잡아' 애정의 하트 셀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4.04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방 감사의 마음을 담은 하트 공개!

배우 안미나, MBC'내 손을 잡아' 애정의 하트 셀카
막방 감사의 마음을 담은 하트 공개!

▲ 사진출처:가족액터스

안미나가 막방 아쉬움을 달래며 출연진 하트 셀카를 공개했다.
안미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 이계준 제작 MBC C&I)의 종영을 앞두고 출연 배우들이 함께 모여 만든 손 하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안미나는 이 사진을 공개하면서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도 함께 담았다. 안미나는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달성에 큰 힘이 되어준 시청자들과 드라마 관계자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랑의 메시지를 사진으로 옮겼다”며 배우들의 가족 같은 모습을 사진 한 장에 담아 완성한 하트 모양 인증샷의 의미를 전하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사진에서도 무한긍정이 느껴진다”, “안미나 배우님 언제나 밝아서 좋아요”, “ 함께한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안미나 감칠맛 나는 연기 잘봤어요”, “현장 분위기가 가족 같은 듯, 드라마 종영 아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얼마 전 촬영 현장에서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안미나는 밝고 당찬 박미진 역할을 맡아 드라마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오늘 아침 마지막 방송으로 종영한 MBC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의 출연 배우들의 돈독한 우정이 돋보이는 사진에 시청률 1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