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백의 국민 첫사랑 ‘수지’, 쎄씨 캠퍼스 4월호 표지 장식

스냅백의 국민 첫사랑 ‘수지’, 쎄씨 캠퍼스 4월호 표지 장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4.0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쎄씨 캠퍼스 4월호, 상큼한 매력의 ‘수지’ 표지 모델로 나서

스냅백의 국민 첫사랑 ‘수지’, 쎄씨 캠퍼스 4월호 표지 장식
쎄씨 캠퍼스 4월호, 상큼한 매력의 ‘수지’ 표지 모델로 나서

대학생들에게 커리어와 관련된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4월호가 발간됐다.

쎄씨 캠퍼스 4월호 표지는 청순한 미모와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장식했다.

MLB와 함께한 수지는 이번 커버 화보에서 완벽한 몸매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의 야구 여신으로 변신했다. 컬러감 있는 스타디움 점퍼와 스트릿 감성의 스냅백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번 봄 시즌 트랜드인 스포티룩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쎄씨 캠퍼스 4월호는 대학생들의 봄 MT시즌을 맞아 ‘레츠고 아웃’(Let‘s go out) 특집으로 꾸며졌다.

여전히 맛없는 MT 단골 메뉴와 강압적이고 삭막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먹고(Eat), 마시고(Drink), 즐기고(Play), 사랑하라(Love)라는 테마로 새로운 MT 음식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재미가 있는 MT를 만들 수 있는 ‘2014 MT 매뉴얼’을 제안한다.

또 소년상회 채낙영 셰프가 알려주는 베스트 안주 레서피, MT 현장에서 분위기는 물론 풍성한 맛까지 책임지는 칵테일 레서피, MT의 꽃 로맨스를 위한 필살기 뷰티 아이템 등 등 대학 MT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 밖에도 컬러 베이스 활용법을 소개하는 ‘웰컴백!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 올 봄 캠퍼스 데일리룩을 담은 ‘캠퍼스그램’, 런웨이 섭외 1순위의 패션모델 최아라의 소탈한 일상, 경리단길 골목대장 장진우와 함께하는 ‘뚜벅뚜벅, 이태원 경리단길’ 등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쎄씨 캠퍼스 4월호는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배포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E-Book 다시 보기 서비스는 쎄씨 캠퍼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