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장우혁, 우혁으로 개명 후 본격 연기자길 걷는다!

모델 장우혁, 우혁으로 개명 후 본격 연기자길 걷는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4.0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상현-서영희-송재희와 한솥밥! 2014년을 뒤흔들 핫한 신예 탄생!

모델 장우혁, 우혁으로 개명 후 본격 연기자길 걷는다!
윤상현-서영희-송재희와 한솥밥! 2014년을 뒤흔들 핫한 신예 탄생!

▲ 사진제공: 엠지비엔터테인먼트

모델 장우혁이 우혁으로 개명 후 본격적인 연기자 길을 걷는다.

우혁이 윤상현, 서영희, 송재희가 속한 MGB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시청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예정이다.

우혁은 장우혁이라는 이름으로 서울 패션 위크 등 각종 쇼는 물론, 광고계 등 다방면으로 맹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이미 10, 20대의 여성들 사이에서는 핫한 신예로 떠오르며 다수의 팬 페이지를 보유,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해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에 우혁이라는 이름으로 개명 후 연기자로서 새롭게 변신을 꾀하며 런웨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무엇보다 우혁은 187cm의 무한 스크롤을 자랑하는 기럭지와 모델 출신다운 탄탄한 몸매를 지닌 우월한 비율의 소유자로서 수많은 여심(女心)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모델 출신 연기자로서 각광받고 있는 김우빈, 안재현 등을 이을 차세대 기대주로서 떠오를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MGB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평소 눈여겨보던 친구였는데 좋은 기회에 함께 하게 되었다. 배우로서의 자질이 충분한 친구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에 우혁은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해서 부족함 없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 연기자로서의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혁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위해 드라마 및 영화 등 작품 검토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