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넷 PC방, 업계 최초 신규 창업자 대상 무이자 대출 지원 실시

유니넷 PC방, 업계 최초 신규 창업자 대상 무이자 대출 지원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0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회복의 기대감과 함께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이 서서히 달아올라가는 가운데, PC방 창업시장에서 국내 최대 최장수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유니넷 PC방 프랜차이즈에서는 가을 창업시즌 맞이 신규창업자 특별 대출상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대표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지금까지 어떤 업체에서도 시행키 어려웠던 무이자 대출 서비스를 3천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지원(기간:1년)하기 때문이다.

유니넷 PC방의 강점은 업계 최장의 11년 역사에 녹아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널리 알려진 인지도와 탁월한 실내 인테리어 및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장 치열한 상권에서도 경쟁 PC방을 압도하는 가시적인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강점과 함께 유니넷 PC방의 파격 대출 서비스는 점점 더 치열해지는 PC방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유니넷에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유니넷 PC방을 찾는 대부분의 고객은 이미 유니넷 PC방이라는 브랜드를 인지하고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 되었으며, 신규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점주들의 경우에도 유니넷 PC방을 창업 1순위로 지목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창업 시장의 분위기에서 유니넷 PC방이 마련한 무이자 대출상품 서비스는 단연 돋보이는 창업 지원 아이템임에 분명하다.

유니넷 PC방 김성훈 전무는 “부실한 사후관리와 숨겨진 비용 때문에 많은 예비점주의 원성을 사고 있는 중소 업체들과는 질적으로 다른 유니넷 PC방은 11년의 PC방 창업 노하우와 업계에서도 정평 나있는 체계적인 본사 사후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면서 “이번에 출시된 최고 조건의 무이자 대출 지원서비스를 이용하여 더 많은 예비 점주들의 PC방 창업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