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 tvN '갑동이' 촬영현장 포착!

배우 김지원, tvN '갑동이' 촬영현장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4.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오른 미모+황사대비의 비결까지 공개? 네티즌 ‘후끈’

배우 김지원, tvN '갑동이' 촬영현장 포착!
물오른 미모+황사대비의 비결까지 공개? 네티즌 ‘후끈’

▲ 사진 출처 : 김지원 미투데이

배우 김지원이 tvN ‘갑동이’의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tvN 새 금토드라마 '갑동이‘에서 살인마에게 납치되는 비운의 웹툰작가 마지울로 전격 변신,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김지원이 최근 근황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김지원은 어제(31일) 자신의 미투데이(http://me2day.net/jiwon-kim)에 ’마틸다방에 예쁘게 리폼된 점안액 소품 득템! 렌즈 때문에 눈은 건조하고 황사는 온다하고.. 싫다.. 여러분도 황사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마지울(김지원 분)로 전격 변신한 사진을 업데이트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 속 김지원은 더욱 상큼해진 외모를 과시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농도 짙은 미세 먼지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그녀는 눈 관리를 위해 인공눈물까지 챙겨, 실제 제품인 ‘프렌즈 아이드롭‘에 대한 관심 역시 급증되고 있는 상황.

김지원의 눈 관리에 잇 아이템(It item)으로 꼽은 인공눈물은 자연 눈물과 가장 가까운 성분으로 이뤄진 인공눈물로 봄의 불청객인 미세 먼지에 눈을 보호하기 위해 유용한 의약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지원, 새 드라마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지원이 쓰는 인공눈물 뭐지?”, “눈이 정말 예쁜 김지원, 눈 관리도 남다르네”, “프렌즈 아이드롭? 나도 한번 써봐야지” 등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김지원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예고 된 드라마 ‘갑동이’는 오는 4월 11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