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Z4 프리미엄 시승행사

BMW 뉴 Z4 프리미엄 시승행사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5.0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인천, 부산, 청주, 전주 등 BMW 전시장에서
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오는 17일까지 BMW의 대표적인 2인승 로드스터 뉴 Z4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BMW 뉴 Z4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BMW 뉴 Z4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시승행사로 서울, 인천, 부산, 청주, 전주 등의 전국 주요 BMW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현장에서 직접 BMW 뉴 Z4를 체험 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1일 5회에 걸쳐 화려한 언베일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BMW 뉴 Z4에 대한 1:1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된 후 고객시승이 이루어 지는 등 맞춤형 프리미엄 시승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3시리즈와 6시리즈 컨버터블, 최근 출시된 120d 쿠페의 시승이 가능하며, 자세교정 클리닉, 아로마 핸드 마시지 등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BMW 뉴 Z4 시승고객 중 당일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청바지 브랜드인 '세븐 포 올 맨카인드(7 For All Mankind)과 BMW 뉴 Z4 모델카를 함께 증정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시승 행사는 로드스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뉴 Z4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마련된 특별한 시승 행사이다”라며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뉴 Z4를 직접 경험함으로써 고객들이 BMW의 진정한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