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실용음악학교, 인스티튜트런던, 뉴욕필름아카데미 초청 워크숍 및 입학설명회 개최

서울실용음악학교, 인스티튜트런던, 뉴욕필름아카데미 초청 워크숍 및 입학설명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21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실용음악교가 인스티튜트 런던(The Institute London)과 뉴욕필름아카데미(NewYork Film Academy)를 각각 3월 28일, 4월 4일 초청해 워크숍 및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은 서울실용음악학교 학생들이 실용음악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커리큘럼을 접하며 미래적 뮤지션으로 발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인스티튜트 런던(The Institute London)은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 작곡 및 뮤직 비즈니스 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 세계 현대 음악을 선도하는 음악 학교로 라디오헤드의 기타리스트 에드 오브라이언(Ed O'brien)이 졸업한 학교로도 유명하다. 이번 방문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인스티튜트 런던(The Institute London) 교수진들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뉴욕필름아카데미(NewYork Film Academy)는 영화 제작과 공연예술에 대해 실용적인 지식과 촬영 노화우를 직접 체험하고 배우는 뉴 제너레이션들을 위한 학교로 뉴욕뿐만 아니라 LA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비롯한 파리, 런던, 호주, 두바이, 상하이, 하버드대학교, 디즈니MGM, 서울, 도쿄 등 세계 여러 곳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대표적 영화학교이다. 이번 방문은 뮤지컬 과정 교수진의 특강과 학생들과의 뮤지컬 실습 워크샵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실용음악학교는 그동안 MI(Musicians Institute)를 시작으로 버클리 음대, 서울어학원, 뮤직서울과 교육협력을 체결하며 세계적인 음악학교 교수진의 강의를 통한 학문적인 교감과 다양한 현장학습 기회제공, 나아가 학생들의 현실적 진로에 대한 공감 교육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