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펄리 샤인’ 에디션 출시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펄리 샤인’ 에디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0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펄리 샤인’ 에디션 출시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출시 이후 로레알파리 메이크업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의 새로운 버전으로 기존의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 텍스처에 진주빛 펄감을 더한 새로운 5가지 컬러,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펄리 샤인(6ML  16,000원대)을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펄리 샤인’은 25% 수분 베이스의 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본연의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물들이고, 진주의 반짝임이 담긴 은은한 펄감이 더해져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영롱한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여성들의 주요 피부 색상과 취향을 고려한 새로운 5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세계적인 탑 모델이자 로레알파리 뮤즈- 바바라 팔빈이 선보이는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의 새로운 에디션 펄리 샤인과 함께 특별한 순간, 반짝이는 빛의 유혹을 경험해보자!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는 드럭 스토어, 로레알파리 홈페이지, 인터넷, 전국 화장품 전문매장, 전국 대형 할인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전국 드럭 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에서는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제품과 함께 3월 1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정보
-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7가지 컬러+새로운 5가지 컬러) 6ml  16,000원대
-로레알파리 홈페이지 www.lorealparis.co.kr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