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최강자 짱구가 돌아온다! 'B급음식 서바이벌'

애니메이션 최강자 짱구가 돌아온다! 'B급음식 서바이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엔 흥미진진 음식 서바이벌이다!

짱구, 이제는 요리전쟁이다!!!

5살 짱구가 돌아온다. 매년 말릴 수 없는 흥행 본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짱구가 오는 4월로 개봉을 확정지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엄청 맛있어! B급 음식 서바이벌!>에서는 ‘미식가’로 변신해 특유의 코믹 먹방 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인 것.

지난 2009년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태풍을 부르는 노래하는 엉덩이 폭탄!> 이후 매년 봄 시즌 폭발적인 흥행으로 애니메이션 강자로 군림해온 짱구는 이번 작품에서 별 다섯 개짜리 요리만을 사랑하고 서민들의 음식을 모두 없애려 하는 ‘A급 요리기구’로부터 전설의 볶음국수 소스와 동네 맛집들을 지켜내기 위해 떡잎마을 방범대와 함께 다시 한번 좌충우돌 활약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엄청 맛있어! B급 음식 서바이벌!> 메인 포스터는 그야말로 ‘짱구스러움’으로 그득해 보는 이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흙투성이 모습으로 소스가 넘실대는 항아리를 메고 뛰어가는 짱구와 흰둥이 그리고 친구들, 그 뒤를 쫓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은 이번 작품이 선사할 웃음과 짱구만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기대하게 만들고, 그 위로 자리한 ‘전설의 소스를 둘러싼 초특급 요리전쟁!’이라는 강렬한 메인 카피 역시 이번 작품에서 전개될 사건에 대해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기대를 모은다. 동네 맛집을 지키기 위해 ‘못말리는 미식가’로 돌아온 짱구는 오는 4월 관객들을 찾을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