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사자개 ‘도제’ 위용이 돋보이는 흥미진진 초원 액션으로 네티즌 반응 후끈! '초원의 왕 도제'

황금사자개 ‘도제’ 위용이 돋보이는 흥미진진 초원 액션으로 네티즌 반응 후끈! '초원의 왕 도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4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세기 소년' ‘우라사와 나오키’와 '시간을 달리는 소녀' ‘매드하우스’ 제작!

'20세기 소년' '시간을 달리는 소녀' 제작진이 만났다!

우연히 만나게 된 도시 소년 ‘텐진’과 황금빛 개 ‘도제’가 광활한 초원을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적에 맞서 펼치는 모험과 우정의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 <초원의 왕 도제>는 막강한 제작진의 면면으로 눈길을 모은다.

우선, 만화 <20세기 소년><몬스터> 등으로 일본 최고의 만화상을 싹쓸이 한 1억 권의 사나이, 작가 우라사와 나오키가 캐릭터 원안에 참여한 것을 시작으로 <피아노의 숲>의 코지마 마사유키가 감독을, <시간을 달리는 소녀><썸머워즈>로 이미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매드하우스가 제작에 참여 해 그야말로 최고의 완성도를 기대케 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광활한 초원에서 펼쳐지는 아찔한 모험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그리고 황금사자개 ‘도제’를 둘러싼 여러 사건 등으로 3월 27일,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초원의 왕 도제>의 예고편 또한 눈길을 모은다. 거대한 산봉우리, 드넓은 대초원 등 광활한 대자연의 배경과 서정적인 음악 등 작품의 신선하면서도 수준 높은 구성과 연출을 예상케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초원 위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사건들과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괴물에 맞서 싸우는 황금사자개 ‘도제’의 화려한 액션 등이 보는 이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거대한 몸집과 더불어 용맹스러운 눈빛, 망설임 없이 괴물에 맞서는 강인한 모습의 ‘도제’는 영화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예고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 제작진이라니.. 믿고볼게요’(gksj****), “헐 예고편에 몰입했어”(Shwi***), “도제 진짜 멋있게 생겼음”(aej0***) 등 ‘도제’와 영화 제작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이처럼 ‘급’이 다른 황금빛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초원의 왕 도제>는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best features 부문 노미네이트, 워털루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서의 상영 등을 통해 이미 1차 검증을 마친 바 있어 국내에서는 어느 정도의 흥행 성적을 거두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3월 27일 개봉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