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70개국을 사로잡은 위대한 여정 '슈퍼미니'

전세계 70개국을 사로잡은 위대한 여정 '슈퍼미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4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신세계가 열린다!

아~주 작은 녀석들의 간 큰 모험이 시작된다!

작은 곤충 세계를 섬세하게 묘사한 아름다운 영상으로 전세계 70개국을 사로잡은 3D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슈퍼미니>. 이번에 공개된 <슈퍼미니>의 메인 포스터는 대자연 속에서 작은 곤충들이 펼치는 경이로운 모험의 아찔한 순간을 담아냈다.

거친 물살의 강물에 떠내려가는 설탕상자 위에 위태롭게 서 있는 흑개미들과 무당벌레, 그 뒤를 쫓는 캔 속의 불개미들, 그리고 그들을 노리는 수중의 물고기까지. 상상할 수 없었던 그들만의 흥미진진한 세계가 보는 이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또한 3D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생생한 자연의 실사 배경 이미지가 신선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작품의 독특한 구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이어 ‘아주 작은 녀석들의 간 큰 모험이 시작된다!'라는 카피 역시 <슈퍼미니>가 선보일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영화 <슈퍼미니>는 지난 1월말 프랑스에서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작은 녀석들의 놀라운 도전’(Le Monde), ‘슈퍼미니는 대단함 그 차제다.’(Télé Poche), ‘위대하고 아름다운 성공’(Parents)  등  높은 작품성과 완성도에 대한 외신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화제의 작품.

<슈퍼미니>는 3D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실사 배경 이미지를 합성하는 기법을 통해 자연적인 요소를 실물 그대로 구현함과 동시에 상상의 곤충세계를 구축해 새로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대사와 나레이션 없이 곤충들의 대화를 상상하며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며 지금까지 보지 못한 경이로운 세계를 펼친다.

숲 속에서 산책을 하다가 잠시 한 눈을 판 사이 가족을 잃어버린 장난꾸러기 무당벌레 ‘땡글이’가 개미들과 함께 거대한 여정에 오르게 되는 3D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슈퍼미니>. 오는 4월, 국내 관객들에게 높은 3D 기술력과 독창성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신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