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닉쿤, 이용대 못지않은 수준급 배드민턴 실력 대공개!

'우리동네 예체능' 닉쿤, 이용대 못지않은 수준급 배드민턴 실력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1.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주봉 감독마저 매료시킨 '쿤 플레이'란?

'우리동네 예체능' 닉쿤, 이용대 못지않은 수준급 배드민턴 실력 대공개!
박주봉 감독마저 매료시킨 '쿤 플레이'란?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닉쿤이 '셔틀콕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오는 7일(화)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39회는 수많은 '예체능' 시청자들이 오랫동안 손꼽아 기다려온 '배드민턴 리턴즈- 올스타 슈퍼매치'가 펼쳐진다.

'한국 배드민턴의 전설' 박주봉 감독은 물론 김동문, 하태권, 이동수, 유연성, 그리고 더 이상 수식어가 필요 없는 '세계 랭킹 1위' 이용대까지. 한 시대를 풍미하며 시간을 뛰어넘는 국보급 배드민턴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시는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을 '세기의 빅매치'를 펼치게 돼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닉쿤이 '비주얼 셔틀콕'의 귀환을 알려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닉쿤은 배드민턴 라켓과 일심동체가 된 듯한 모습이다. 매의 눈으로 상대선수의 움직임은 물론 셔틀콕의 이동방향을 주시하는가 하면, 혀를 빼꼼 내밀어 바짝 마른 입을 다시는 등 팽팽한 긴장의 순간을 즐기고 있다.

'셔틀콕의 황제'들이 함께 한 '배드민턴 리턴즈- 올스타 슈퍼매치'는 지난 18일 서울 화곡동에 위치한 KBS 스포츠월드에서 진행됐다. 닉쿤은 지난 '예체능' 배드민턴 편에서 못다 보여준 자신의 진가를 이번 경기에 모조리 쏟아 부으며 비주얼까지 압도하는 배드민턴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

닉쿤은 민첩한 순발력과 폭발적인 스매시로 자신의 진가를 한껏 과시하며 박주봉 감독을 매료시킨 것은 물론 이용대 선수 역시 그의 경기 모습에 "긴장감 있다"며 들뜬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 측은 "드디어 '예체능' 호청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세기의 드림매치'가 눈앞으로 다가왔다"라면서 "지금까지는 물론 앞으로도 영원히 볼 수 없을 만큼 최고의 경기를 보여준 '배드민턴 종결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새 역사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셔틀콕의 진가'를 입증한 닉쿤의 진면목은 '우리동네 예체능' 3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SNS을 통해 "닉쿤 배드민턴 비주얼 끝판왕 포스 대박이네", "닉쿤을 인천 아시안게임으로~", "닉쿤이 진짜 국가대표라면 이용대와 쌍벽을 이루는 얼짱 스포츠 스타가 됐을 듯", "정말 다 가진 훈남.. 완벽 비주얼에 배드민턴까지 잘하다니 불공평하다"는 반응이다.

한편, 한 겨울 추위를 뜨거운 금빛 스매싱으로 날려버릴 '배드민턴 리턴즈- 올스타 슈퍼매치'는 강호동, 이만기, 최강창민, 존박, 닉쿤, 찬성, 박주봉, 김동문, 이동수, 하태권, 이용대, 유연성이 참여하는 가운데 오는 1월 7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