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제12회 SBS 웨딩 박람회’, 내달 4일 라마다 서울호텔서 개최

‘제12회 SBS 웨딩 박람회’, 내달 4일 라마다 서울호텔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SBS 웨딩 박람회’,
내달 4일 라마다 서울호텔서 개최

동양웨딩앤허니문이 주관하고 SBS가 주최하는 ‘제12회 SBS 웨딩 박람회’가 내달 4일부터 이틀간 라마다 서울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알뜰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결혼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된다. 웨딩홀에서부터 웨딩패키지, 청첩장, 혼수, 허니문 등 결혼준비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주최 측이 엄선한 100여 곳의 웨딩 관련 업체들의 1:1 웨딩컨설팅도 제공한다. 특히 박람회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우선 다이아몬드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다이아몬드 이벤트는 행사장에서 다이아몬드를 지급 받은 후, 예물업체를 방문해 진위 여부를 확인 받으면 된다. 진품으로 확인될 경우 해당 다이아몬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허니문 특가 및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허니문 혜택으로는 ▲코사무이 풀빌라 7일 예약 시 마사지 업그레이드 ▲태국왕실 휴양지 후아힌 예약 시 선투숙 리조트 6성급 알릴라로 업그레이드 ▲하와이 패키지 예약 시 선택일정 1일 추가 무료 ▲푸켓 패키지 예약 시 리조트와 풀빌라 업그레이드 및 추가할인 등이다.

행사장을 찾은 선착순 1,000쌍의 예비부부에게 실용적인 스케줄을 정리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웨딩 다이어리를, 선착순 100쌍에게 더페이스샵 핸드크림과 챕스틱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행사장에서 웨딩패키지를 정 계약하는 고객에는 시간대별로 테팔 미니오븐기, 테팔 미니 블렌더, 테팔 무선 주전자, 고급침실 스텐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박람회장의 혼수 업체에서 상담을 받고 빙고 2줄을 채우면 머그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제12회 SBS 결혼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www.sbsweddingexpo.co.kr)에서 온라인 사전 접수 후 참석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49-431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