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2대 모닝엔젤 현아 웃게 만든 정준영 표 트러블메이커 댄스는?

'1박 2일' 2대 모닝엔젤 현아 웃게 만든 정준영 표 트러블메이커 댄스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2.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커 정준영, 현아 요청에 ‘내일은 없어’ 노래+댄스 삼매경!

'1박 2일' 2대 모닝엔젤 현아 웃게 만든 정준영 표 트러블메이커 댄스는?
로커 정준영, 현아 요청에 ‘내일은 없어’ 노래+댄스 삼매경!

▲ 사진제공=KBS

로커 정준영이 ‘1박 2일’ 2대 모닝엔젤 현아 앞에서 노래와 감각적인(?) 댄스로 재롱잔치를 벌였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와 함께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오는 29일 ‘비포 선셋’(Before Sunset) 레이스 후 첫 야외 취침을 한 뒤 선물처럼 찾아온 모닝엔젤 현아가 준비한 ‘아침식사 복불복’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른 새벽 어둠을 깨고 ‘1박 2일’ 베이스캠프를 환하게 비춘 현아. 현아는 멤버들을 깨운 뒤 자신이 직접 만든 김치볶음밥으로 첫 야외 취침을 한 멤버들의 허기진 배를 채워줄 예정이다.

모닝엔젤 현아를 만난 정준영은 여느 때와 다름 없이 거침없는 4차원 어록을 이어갔고, 결국 현아의 관심을 얻는데 성공했다. 이에 현아는 정준영에게 호기심 어린 눈망울로 “노래 불러주세요”라고 요청했고, 정준영은 단번에 “그럼요”라면서 곧바로 노래를 불렀다.

휴대전화로 대놓고 가사를 커닝하며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를 열창한 정준영. 로커감성이 충만한 정준영은 랩과 멜로디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정준영은 “춤도 알아요”라며 자진해 댄스를 선사했는데, 포인트 안무동작을 화려한 손동작으로 선보이며 “이게 진정한 팬이죠”라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정준영의 현아 앞 재롱잔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정준영이 트러블메이커 댄스를 춘다고?ㅋ 완전 보고싶소~” “정준영 현아 앞에서도 포텐 터트리나요~”, “나도 눈 앞에서 정준영 재롱잔치 보고싶다~ㅠㅠ”, “우리 막내는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게 매력!”, “김치볶음밥이 그렇게 맛있었나? 아니면 먹고 싶었던 걸까~ 완전 궁금하네ㅋ”, “이번주도 정준영 매력에 풍덩~ 인가요~ㅋ 화려한 손동작에 웃음 빵~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정준영의 재롱잔치는 김치볶음밥을 먹고 난 뒤 기쁨의 포효였을지, 아니면 허기진 자의 처절한 몸부림이었을지 오는 29일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줄 ‘1박 2일’의 이번 방송에는 첫 야외취침을 맞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짐과 동시에, 세 번째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