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동물대탐험전2 & 서울눈축제, ‘겨울축제 완전정복’ 패키지로 한번에 즐긴다

세계동물대탐험전2 & 서울눈축제, ‘겨울축제 완전정복’ 패키지로 한번에 즐긴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동물대탐험전2 & 서울눈축제,
‘겨울축제 완전정복’ 패키지로 한번에 즐긴다

올 겨울을 완전하게 즐길 수 있을 패키지가 등장했다. 초특급 전시프로젝트 ‘세계동물대탐험전Ⅱ’(주최·주관 │주식회사│비엠비)가 서울눈축제(Seoul Snow Festival)와 함께 겨울방학을 맞아 전시와 체험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할인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도심 속에서 겨울을 만끽하다! 전 세계 동물을 만나러 떠나는 모험!

오직 현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할인패키지는 올 겨울 놓칠 수 없는 필수 전시와 체험을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만끽할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행사기간(2013/12/18 ~ 2014/02/09) 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사 박물관이 없는 우리나라에서 세계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복원동물 전시회 <세계동물대탐험전Ⅱ>에서는 리얼에서 판타지까지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으로 꾸며진 포토존을 전시장 곳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사바나에서 툰드라까지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환상적인 포토존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동물들의 특색을 살려 새롭게 재해석한 동물들의 보금자리, 숲 속의 동물학교, 동물운동회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 시네마타운에서는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파이이야기’, ‘쥬만지’, ‘라이온킹’을 만날 수 있다. 기후변화, 야생동물들의 서식지 파괴 등을 시사하는 ‘위기의 동물’ 존은 관람객들에게 볼거리와 동시에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를 끄는 순록들이 연출된 ‘순백의 설원’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한겨울의 추위도 잊게 만드는 ‘석양의 사바나’ 역시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눈’을 테마로 하는 서울눈축제는 12월 18일부터 2014년 2월 9일까지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다. ‘서울의 겨울을 만끽하라!’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이번 눈 축제는 서울 도심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겨울 행사로 눈싸움, 눈썰매, 이글루체험 등 친구와 연인,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세계동물대탐험전Ⅱ>과 서울눈축제 할인패키지는 24일부터 용산 전쟁기념관 각 매표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각각의 입장권을 소지한 사람에게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서울눈축제’ 티켓 소지자가 <세계동물대탐험전Ⅱ> 입장권을 구매할 시, 최대 33%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및 패키지 판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세계동물대탐험전Ⅱ>(http://www.hianimal.com)과 서울 눈 축제(http://www.seoulsnowfestival.or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 정보>

전 시 명: 세계동물대탐험전Ⅱ 사라진 동물들을 찾아서
전시기간: 2013년 9월 14일(토) ~ 2014년 3월 2일(일) * 공휴일 정상운영
관람시간: 09:00~18:00 (입장마감 17시) * 매주 월요일 정기휴관
전시장소: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
관 람 료: 11,000~15,000원 * 주중/주말 및 대상 별 상이함(홈페이지 참조)
전시문의: 1666-3776
단체문의: 1588-0786

콘 텐 츠: 전 세계 복원동물 220여점
주 최: 주식회사 비엠비
주 관: 주식회사 비엠비
협 찬: 아프리카예술박물관
제 휴: ㈜미르에스디아이, ㈜씨티코어, 이서윤 한복
후 원: 사단법인 한국야생동물보호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