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조혜련·조혜숙의 기적 중국어’ 신년맞이 무료특강 개최

‘조혜련·조혜숙의 기적 중국어’ 신년맞이 무료특강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12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련·조혜숙의 기적 중국어’ 신년맞이 무료특강 개최

2014년 새해에는 중국어를 배워 보면 어떨까? 어학교육 전문업체 ㈜이퍼블릭은 새해를 맞아 2014년 1월 14~16일 3일간에 걸쳐 조혜숙 강사와 함께 중국어 독학자를 위한 ‘기적 중국어 신년맞이 무료특강’을 개최한다.

중국어는 한국인이 가장 배우고 싶어하는 제2외국어 1위이지만, 성조 때문에 배우기 힘든 언어라는 인식이 많다. 하지만 조혜련의 중국어 선생님인 조혜숙 강사는 “중국어는 한국인이 가장 배우기 쉬운 언어”라고 언급하며, “기적 중국어의 자랑인 ‘그래 성조 학습법’을 통해서라면 누구나 쉽게 중국어 성조를 마스터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조혜련 <기적 중국어>의 베스트셀러 감사 이벤트로 개최되는 이번 무료 특강은 조혜련의 중국어 선생님인 조혜숙 강사가 진행하며, 강연회 참가 신청은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각 온라인 서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로그인출판사에서 출간된 <기적 중국어>에는 개그맨 조혜련이 중국어 전문강사인 동생 조혜숙과 함께 중국어에 도전하여, 도전 1년만에 新HSK 5급을 따고 중국 유학길에 올라 중국에서 직접 배우고 느낀 중국어와 중국 문화에 대한 에세이와 120개 중국어 기본표현이 담겨 있다. <기적 중국어>는 2013년 7월 출간 즉시 중국어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래 수많은 중국어 학습자들의 열광을 받았으며, 2013년 인터넷 서점 Yes24가 뽑은 올해의 책 후보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한국인이 가장 쉽게 중국어 성조를 뗄 수 있도록 고안된 <기적 중국어>의 성조 학습법인 ‘그래 성조 학습법’은 그 고유한 학습 시스템을 인정받아 현재 특허를 받았다.

<기적 중국어 무료 특강일정>

- 1월 14일(화): 중국어 성조의 기초
- 1월 15일(수): 중국어 병음 읽기
- 1월 16일(목): 중국어 기초 표현
시간: 오후 2:00~4:30
장소: 서울 양천구 목동 이퍼블릭 본사 B1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