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더원, 교수로써 강단에 첫 발 내딛어 “더원의 노하우는?”

가왕 더원, 교수로써 강단에 첫 발 내딛어 “더원의 노하우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2.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더원, 강단서 화려한 입담과 미니콘서트 기대

가왕 더원, 교수로써 강단에 첫 발 내딛어 “더원의 노하우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더원, 강단서 화려한 입담과 미니콘서트 기대

가왕 가수 더원이 미니콘서트와 함께 첫 강단에 선다.

지난해 MBC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는가수다2)프로그램에 출연으로 가왕에 올라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더원이 오늘 2일 음악 꿈나무들을 위해 강단에 선다.

더원의 절친한 친구이자 ‘내 여자’ 등 그의 앨범 작업과 가수 케이윌, 빅마마, 지아 등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유명한 큐브엔터테인먼트(비스트, 포미닛, 지나) 이사 김형규가 대표로 운영하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모던K 실용음악학원 강단에 서게 된 것. 

더원은 최근 배우 정준호, MC 메타, 작곡가 돈스파이크 등 스타 교수진들이 포진되어 새로 출범하는 한국국제예술원의 실용음악예술학부에 교수로 선임되어 올해부터는 교수로써의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그가 교수로써 활동하기 전 처음으로 서게 된 강단이 바로 국내 최고의 실용음악아카데미로 유명한 ‘모던K 뮤직 아카데미’다.

이번 강연은 그간 단독 콘서트 무대와 드라마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MBC ‘구가의 서’ OST로 음원 차트를 석권해 온 더원이 교수로써 첫 발을 내딛는 무대로 그를 보고 싶어하는 400여명의 미래 실용음악 꿈나무들과 부모님들이 참석해 강연장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강연에서 그는 교수로써 전달할 수 있는 음악적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지난해 ‘나는 가수다2’에서 가왕에 오르기까지 파트너로 함께했던 프로듀서 김형규와 모던K 소속 뮤지션들이 함께 학생뿐만 아니라 부모님들과도 소통하는 멋진 미니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더하게 했다.

한편, 큰 기대를 받고 일찌감치 티켓이 매진된 더원의 강연 및 미니콘서트가 오늘 12월 2일 월요일 7시, 8시 40분 2회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