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주목할만한 신예 이현욱이 댄디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

2014년 주목할만한 신예 이현욱이 댄디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2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이현욱이 댄디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

2014년 주목할만한 신예 이현욱이 댄디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이현욱은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12월호의 ‘2013 ROOKIE OF THE YEAR AWARD’에서 주목해야 할 신인으로 선정돼 세련된 매력과 신비로운 눈빛으로 캐주얼한 댄디룩을 깔끔하게 소화해냈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연기학과를 졸업한 이현욱은 훤칠한 몸매와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으로 남성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신선한 마스크가 눈길을 끄는 배우.

지난해 단편영화 <어깨나사>에서 첫사랑의 기억을 간직하고 살아가는 킥복서로 분해 권투로 이별의 아픔을 달래는 남자의 섬세한 내면을 훌륭히 소화해 제 10회 ‘아시아나 국제단편영화제’에서 ‘단편의 얼굴상’을 수상했다. 덕분에 올해 열린 이 영화제에서 이정재와 함께 특별 심사위원으로 위촉돼 함께 활동하기도 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현욱은 “지금 함께 촬영중인 선배님들의 모습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지금 맡은 형사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항상 고심하고 연구한다. 힘들 때 항상 지켜봐주고 나의 고민에 조언해주는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영화에서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인물이기 때문에 어깨가 무겁기도 하지만,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기대도 크다. 작품 들어가기 전부터 액션스쿨을 다니며 맡은 역할을 위해 온 힘을 쏟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현욱은 류승룡, 유준상, 김성령이 캐스팅 된 영화 ‘표적(가제)’에서 유준상과 한 팀을 이룬 형사 역을 맡았다. 영화 ‘표적(가제)’은 2014년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