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강타한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전세계를 강타한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19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명배우 ‘도날드 서덜랜드’

명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 대결 화제!

전세계 39개국 박스오피스 1위 석권, 7억 불의 흥행 신화를 일으킨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의 두 번째 신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가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만큼 보다 더 강력해진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는 헝거게임 승리로 혁명의 상징이 된 ‘캣니스’를 없애기 위한 독재국가 ‘판엠’의 음모로 역대 우승자들을 모은 헝거게임이 개최되면서 ‘캣니스’가 절대권력에 맞서 모두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먼저, 혁명의 불꽃이 된 주인공 ‘캣니스’를 위협하는 가장 위험한 인물인 ‘스노우’ 대통령 역에, 전편에 이어 도날드 서덜랜드가 열연을 펼친다. ‘스노우’는 독재국가 ‘판엠’의 지배자이자 헝거게임의 주최자로,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에서 도날드 서덜랜드는 ‘캣니스’를 없애기 위한 음모를 꾸미면서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캐피톨 시민들이 보여주는 반란의 움직임에 위기감을 느끼는 ‘스노우’는 ‘캣니스’를 비롯해 혁명의 불씨를 일으킬 수 있는 역대 우승자들을 모두 없애기 위해 그들을 모아 헝거게임을 개최하게 된다. 그간 <콜드 마운틴><이탈리안 잡><로드 오브 워><오만과 편견> 등 수많은 작품으로 무려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배우의 길을 걸어온 도날드 서덜랜드는 그 연기 인생만큼이나 무게감 있고 깊이 있는 연기를 펼치며 압도적인 관록의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