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야구선수 강민호와 문자 주고 받는 사이? 막강 인맥 어디까지?

박은영, 야구선수 강민호와 문자 주고 받는 사이? 막강 인맥 어디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1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민호,“남자 보는 눈, 내가 키워주겠다”

박은영, 야구선수 강민호와 문자 주고 받는 사이? 막강 인맥 어디까지?
강민호,“남자 보는 눈, 내가 키워주겠다”

▲ 사진 제공= KBS 2TV '맘마미아'

박은영이 강민호와의 남다른 인맥으로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13일 방송되는 KBS2 ‘맘마미아’ 32회에서 박은영이 지난 주 방송 후에 야구선수 강민호에게 연락이 왔다고 밝혀 그 뒷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됐다.

박은영은 역대 FA 최고의 선수로 꼽히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강민호 선수와의 친분을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은영은 "지난 주 '뽑아줘요 우리 딸'에서 남자 보는 눈 없는 연예인 1위에 뽑히자 강민호 선수에게서 문자가 왔다”고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박은영은 “강민호가 ‘누나, 남자 보는 눈을 내가 키워주겠다’고 말했다”고 밝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강민호의 문자내용에 “어떻게 키워주겠다는 거에요" 라며 궁금해했고, 박은영은 강민호의 문자에 기분이 좋았다고 고백해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은영 아나운서랑 롯데자이언츠 강민호랑 아는 사이? 인맥 넓네~”, ”박은영 보는 눈 키워주겠다는 말은 자기랑 만나자는 거 아닐까? 혹시 강민호가 박은영을?”, “좋은 남자 소개시켜주겠다고 한 것 같은데~”, “두 사람 수상해! 내일 ‘맘마미아’ 보면 알 수 있으려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맘마미아’는 박은영을 비롯한 김지민, 김현숙, 정주리, 김보민, 김혜선, 김영희, 레이디제인,박진주, 박소영 등 열 팀의 스타모녀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감동이 있는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