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GG콘텐츠 파이팅 공모전 개최

판도라TV, GG콘텐츠 파이팅 공모전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G(Gate of Gyeonggi)콘텐츠의 우수성을 누리꾼들에게 알리고 경기도 콘텐츠의 자유로운 소통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원장 권택민 www.gdca.or.kr)과 함께 경기도를 대표하는 콘텐츠를 활용해 홍보영상 및 뉴스를 제작하여 응모하는 ‘GG Contents Fighting(http://event.pandora.tv/?eventMode=gdca)’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GG 콘텐츠란 ‘경기도 콘텐츠의 관문’이라는 의미에서 비롯된 ‘Gate of Gyeonggi’의 약자로써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적인 한계를 벗어나 누리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경기도 콘텐츠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에서 지정/제공하는 편집소스를 판도라TV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자막이나 이미지 등을 활용해 형식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편집하여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에서 제공하는 애니메이션 및 게임영상, 그 외에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의 공식 브랜드 채널(http://brand.pandora.tv/my.ann7376)의 다양한 영상을 활용할 수 있다.

응모작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와 함께 누리꾼들의 추천수와 덧글수, 조회수 등을 종합 평가하며, 1등 1편에게는 노트북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2등 1편은 비디오캠코더, 3등 2편은 아이팟터치가 제공되며, 4등 4편과 5등 5편에게는 삼성VLUU와 닌텐도Wii가 각기 시상된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해 판도라TV 김경익 CEO는 “경기도 콘텐츠의 다양하고 활발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건전한 유통의 기틀을 마련한 것”이라고 전하며 “누리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 콘텐츠로서의 위상과 브랜드를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