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네 식구들’ 오현경, 김윤경에게 폭풍 물따귀 세례

‘왕가네 식구들’ 오현경, 김윤경에게 폭풍 물따귀 세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0.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가네의 카리스마 원투펀치 첫 만남 “수박이를 보고 통쾌해 할 줄이야!”

‘왕가네 식구들’ 오현경, 김윤경에게 폭풍 물따귀 세례
왕가네의 카리스마 원투펀치 첫 만남 “수박이를 보고 통쾌해 할 줄이야!”

▲ 사진 제공 = 드림이앤엠

배우 오현경이 김윤경에게 물+따귀 일명 ‘물따귀’를 올려붙였다. 강렬하다 못해 아찔했던 두 여인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주말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제작 ㈜드림이앤엠)의 카리스마 두 여인 왕수박(오현경)과 은미란(김윤경)이 첫 대면했다.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카리스마의 소유자들로 ‘왕가네’의 카리스마 원투펀치를 담당하고 있는 그녀들의 첫 만남이 담긴 사진이 공개된 것.

왕가네의 맏언니 왕수박이 동생 왕광박(이윤지)을 통해 제부 허세달(오만석)의 요즘 ‘꼬락서니’를 듣고야 말았다. 허세달이 한창 빠져있는 연애놀이의 주인공 은미란의 정체를 알게 된 것. 얄밉고 못미덥기만 한 동생 왕호박의 일이지만 우리 식구를 건든 여자를 두고 가만히 앉아 있을 왕언니 왕수박이 아니었다.
단걸음에 광박을 대동하고 은미란을 찾아간 왕수박. ‘미스코리아 나갔던 여자’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카리스마 눈빛으로 은미란을 쏘아붙이지만 이 세상 못가질 것이 없는 호텔 상속녀 은미란의 기세 또한 만만치 않다.

냉기가 흐르는 가운데 미란의 비웃음이 수박이의 염장을 질렀고, 물이 잔뜩 담긴 잔을 들어 미란의 얼굴을 향해 뿌렸다. 이어 연타로 미란의 따귀를 쏘아 붙인 왕수박은 일명 ‘물따귀’로 콤보를 완성하며 미란에게 태어나서 단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을 굴욕을 선사했다.

지난 21일 강원도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왕가네 식구들’ 촬영 현장. 리허설에서 수박이 미란을 쏘아붙이는 대사를 시작하자 이윤지는 “우리 수박 언니 잘한다”며 애교 섞인 응원을 보냈다. 특히 웃기지만 왕언니다운 수박의 대사에 스태프들 또한 웃으며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고.

이후 오현경이 김윤경의 뺨을 때리고 난 상황. “진짜 너무너무 미안해”라며 자신의 뺨을 어루만져주던 오현경에게 김윤경은 “아니야 언니 진짜 괜찮아. 오디오가 살았어. 시청률 올라가는 소리 들린다”라며 개그콘서트 ‘시청률의 제왕’을 패러디하는 멘트와 제스처로 현장을 웃음의 도가니에 빠트렸다.

현장 스태프들 또한 “수박이가 웬일이야”, “수박이 이번에는 시청자들에게 칭찬 받겠다”, “수박이를 보고 통쾌해할 줄은 몰랐어”라며 착한(?) 사고를 친 오현경을 격려했다.

한편 오현경과 김윤경의 강렬했던 첫 만남은 이번 주 KBS 2TV ‘왕가네 식구들’을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