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와 나'(가제) 윤시윤, 대한민국 상위1% 공무원변신!

'총리와 나'(가제) 윤시윤, 대한민국 상위1% 공무원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0.2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리와 나’ 캐스팅 확정!이범수 든든하게 보좌한다!

'총리와 나'(가제) 윤시윤, 대한민국 상위1% 공무원변신!
‘총리와 나’ 캐스팅 확정!이범수 든든하게 보좌한다!

배우 윤시윤이 대한민국 상위 1% 공무원으로 변신한다.윤시윤은 가족 로맨틱 코미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가제)(김은희, 윤은경 극본/이소연 연출)에 출연을 확정 짓고,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다.

오는 12월'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방송될'총리와 나’는 ‘업무 100점, 육아 0점’인 총리 가족에게 크리스마스의 선물처럼 엄마가 오면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앞서 이범수-윤아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총리와 나’는 올 겨울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한 편의 동화 같은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시윤은 ‘총리와 나'에서 행정고시 차석도 계획한 총리실 최고의 엘리트 수행과장 강인호 역을맡아 올 겨울 실장님 신드롬을 능가하는 ‘공무원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여심을 송두리째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제빵왕 김탁구’, ‘이웃집 꽃미남’, ‘지붕 뚫고 하이킥’ 등에서 상큼하고 훈훈한 매력을 뽐냄과 동시에 최근 ‘맨발의 친구들’을 통해 감성과 열정의 사나이로 불리고 있는 윤시윤은 ‘총리와 나’를 통해 본인의 매력 포텐을 제대로 터트릴 예정.

윤시윤은 빛나는 두뇌에 더 빛나는 외모까지, 신이 내린 대한민국 1% 브레인 강인호 역을 맡아 총리 이범수(권율 역)를 든든하게 보좌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50%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제빵왕 김탁구’에서 열연을 펼친 윤시윤이 3년 여 만에 KBS에 복귀하는 만큼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총리와 나' 제작사 측은"윤시윤이 ‘총리와 나’에 합류해 한 층 달달하고 훈훈한 드라마가 완성 될 것 같다”면서 “올 겨울 윤시윤이 보여줄 대한민국 상위 1% 공무원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범수-윤아-윤시윤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총리와 나’는 KBS 2TV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오는 12월, 매주 월•화요일 밤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