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불편한 아기띠 바꿔주는 ‘착한 아기띠 캠페인’ 진행

소르베베, 불편한 아기띠 바꿔주는 ‘착한 아기띠 캠페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르베베, 불편한 아기띠 바꿔주는 ‘착한 아기띠 캠페인’ 진행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착한 힙시트” 캠페인에 이어 “착한 아기띠”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르베베는 국내 최초 3분할 입체 패턴 아기띠인 소르베베 트리아(TREE-A) 런칭을 기념해 소르베베 공식 카페인 소르맘 카페에서 10월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착한 아기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본인이 가진 아기띠의 불편한 점을 사진과 함께 작성해 소르맘 카페에 올리면 된다.

우수 후기자 1등 10명에게는 트리아 아기띠를 증정하며, 2등 20명에게는 트리아 아기띠 50% 할인 쿠폰을, 3등 3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먼치킨을 선물로 준다. 또한 착한 아기띠 캠페인 위젯을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이들 중 15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먼치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1일, 소르맘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590g 초경량의 소르베베 트리아 아기띠는 국내 최초로 아기띠 아래 부분이 3갈래로 나뉘어 지는 ‘3분할 입체 패턴’을 적용해 신생아 때는 패턴이 갈라지는 부분에 다리를 넣어 폭을 좁게 사용할 수 있고, 앞보기로 안을 때 아기의 다리 벌어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기의 체형과 움직임에 따라 패턴의 모양이 자연스럽게 변하기 때문에 밀착도를 높이고 무게를 분산시켜 아기와 엄마 모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소르베베 힙시트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컬러는 워터그린, 플라밍고, 블루스톤, 안도라 4가지가 있다. 가격 17만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